Sports

CCM Ovi Shoulder Series shots after Ovi moved.

Renopark 2012. 9. 22. 03:19

CCM Ovi Shoulder Series


V10 Ovi edition large size(Grey), Gr8-ovi edition X-large size(Red)


As you see below, Gr8-ovi edition has more bumped shoulder caps.

Ovechkin wore the Bauer shoulder with Gr8-ovi shoulder caps.
아래 사진을 보시는바와 같이 Gr8-ovi 버전의 어깨 캡이 좀 더 커보입니다.(사이즈를 감안해도요.)

일전에 오베츠킨의 장비를 분석한 사진을 보니, 바우어 숄더패드에 아래 Gr8-ovi의 어깨 캡을 장착해서 사용하더라구요.

어깨 싸움에서 좀 더 충격 완화에 좋은 느낌입니다.





V10 Ovi marked

V10  버전 중에도 Ovi 버전이 있습니다. 그냥 V10 버전보다 $10정도 더 비쌌던 기억업니다.





Ovi Sign marked

Gr8-Ovi 버전에는 Ovechkin의 싸인이 마크되어 있습니다. 한정품이 되겠죠?



CCM 숄더 패드는 이전에 V08 LE(Limited Edition) XLarge 사이즈 제품부터 썼는데요. 전반적으로 어깨가 작게 나옵니다. 

물론 그 다음 부터는 몸을 감싸는 패드가 이렇게 일체형으로 갑옷처럼 더 단단하게 나오더군요.

-몸을 두르는 좌우 벨크로가 상하로 두텁게 나와서 고정이 잘됩니다.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 비해 몸에 더 Fit합니다.(몸을 움직이기 더 편하더군요.)




XLarge 사이즈여선지 좀 여유가 있더라구요.(가장 타이트하게 해도요.)

-같은 시기의 제품들의 특징이 몸에 Fit 하고, 어깨 또한 라인티 뚝 떨어지지만, Gr8-Ovi 버전은 어깨캡이 두껍습니다.

  (Reebok 만큼의 어깨 간지는 안나지만, 패드가 두꺼워서 보호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역시 몸의 좌우를 두르는 벨크로가 두꺼워서 고정이 잘 됩니다.


하키러브(http://hockeylove.com)의 게시판 글에도 썼었지만,

'최고의 보호력은 잘 다져진 자기 근육' 같습니다.

그 이외에 상체에 대한 추가 보호력에 있어서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패드가 두껍고

몸에 감기는 느낌이 좋은게 CCM 숄더패드의 특징 같습니다. 상체 움직임이 제법 편합니다.

두꺼운 대신 몸에 붙기 때문에 져지를 입었을 때 '간지'를 중시하는 분에게는 손이 안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상, CCM V10 Ovi 버전, Gr8-Ovi 버전 숄더에 대한 착용기 및 개인 의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