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바이져 리뷰 : Bauer RBE Half Visor, Not Certified By CSA or Hecc

2012. 3. 14. 01:19Sports

오늘 리뷰할 하키 장비는 Bauer RBE 1 Half Visor 입니다.
바이져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아무래도 Oakley일 겁니다.
그에 비해 Bauer는 Half Visor 장비 부분에서 최근에 두각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오늘 리뷰할 RBE 바이져는 상하 폭이 크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Non-Certified by CSA or HECC 버전입니다.
Certified 보다 $3 저렴하고 스펙 상 동일합니다. 
아래 비교 대상이 될 Cascade M11 Messier Helmet 외에 Reebok 8K에 장착하려고 구매한건데,
디자인이 어울리지 않아 하키러브 장터에 내놓습니다.(당분간은 풀망을 써야겠네요.)

하키몽키(Http://www.hockeymonkey.com)에 있는 Visor 사진입니다.
 

비닐만 뜯어서 헬멧에 대 봤습니다. 직접 꺼내서 찍은 사진입니다.

M11 헬멧에 장착해 쓰고 있는 Under Armour UA9910 Visor와 비교샷입니다.

Visor의 높이가 높네요. UA9910 Visor도 쓰면 코 아래 부위까지는 다 덮거든요.

플라스틱으로 된 구강보호대를 같이 쓰면 좋겠네요.

바이져를 장착할 때, 헬멧의 홈과 맞지 않을 때가 있죠?

Oakley에서는 그래서 별도의 바이져 툴킷을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UA9910과 홈을 비교해봤어요. 상하 폭이 같습니다.

UA9910 바이져를 Reebok 8K와 Bauer 4500에 별도의 폭을 바꿔주는 컨버터 없이 달아봤는데,

RBE Visor도 별도 컨버트는 필요 없겠네요.


Visor의 정보종이를 보니, 이 Visor는 Senior 사이즈 용이네요.
물론 모든 Bauer 헬멧에 맞다고 하구요. 
Mounting Instructions을 보니 BRE Visor는 Spacers를 제공하지 않네요. 

동봉된 볼트/너트가  5개입니다.

이상, Bauer RBE 1 Half Visor의 사진 및 장착에 참고할만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