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가 킥스타터와 함께 할 때. Ebay with Kickstarter.
2013. 7. 22. 22:41ㆍBrands
그냥... 갑자기 든 생각.
Ebay의 경매 시스템과
Kickstarter의 새로운 아이디어.
이른바 아이디어 경매.
킥스타터의 입장
아직 킥스타터를 통해 소개되는 아이디어들은
대중적인 접근 채널이 부족하다.
그만큼 대중의 관심과 본격적인 출시 이전에
시장의 반응을 볼 필요가 있다.
이베이의 입장
이베이는 개인과 개인, 상점대 개인의 거래다.
이걸 C2C, B2C라고 하지?
B2C의 개념이지만, Business로 완벽한 틀을
갖추지 못한 Kickstarter의 아이디어 벤처들의
산뜻함을 Ebay에 이식하는 거다.
Ebay, '세상의 모든 물건'에서
'세상의 기발한 아이디어'까지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냥 일하다 든 생각.
'Bran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파 로메오(Alfa Romeo) : 브랜드 이름에 대한 이야기 (1) | 2015.12.25 |
---|---|
Getty Images : Life with... images and imagines 삶과 꿈을 사진으로. (0) | 2013.05.19 |
레드불(RedBull) : 시작과 레드불 날개를 달기까지 (0) | 2013.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