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and Creative Rings : 독특한 반지 디자인

2011. 7. 6. 17:21Design

예전엔 반지가 중요한 의미, 특히 남녀간의 정표의 의미로 많이 했었죠.
요즘은 그런 정표보다는 악세서리로 더 많이 착용합니다.
남자인 저 같은 경우에도 악세서리 반지 하나 정도는 갖고 있을정도니까요.
제법 멋진 반지 디자인들을 소개합니다.

Heart Ring : 이 반지는 빛이 필요해요. 옆에서 빛을 받으면 하트가!!! 


Stamp ring : 중세시절 이런 반지로 귀족의 인장을 만들기도 했답니다.
그 땐 돌리면, 귀족의 상징이 보였어요. 


Revolver ring : 44구경 리볼버의 장전 부품에서 고안한 반지네요.


Nail File ring : 음... 이건... 손톱을 손질할 수 있는 반지인데요... ㅋㅋ


Sandwich ring : 반지를 샌드위치 만들 때처럼, 차례대로 끼면... 샌드위치가 손가락에 쌓입니다!


Two Finger ring : 네 손가락에 끼는 너클에서 영감을 받은 반지랍니다.


Flower ring : 손가락 위에 실제 꽃과 같은 반지가... 어릴적에 클로버 꽃으로 많이 만들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Smile Ring : 미소는 만국 공통어죠. 이모티콘 스마일 반지네요.


Heart emoticon ring : 하트를 상징하는 이모티콘을 반지로...


18 ring : 이건 욕이 아니예요. 18살을 기억하자는 반지예요.


Question ring : 물음표 반집니다.


Mustache ring : 매력적인 콧수염의 반지네요.


마지막 silver ring은 www.etsy.com에서 검색해보세용.
$50에 배송료는 $4정도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