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ria Delfina @ San Francisco : 악평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2011. 10. 30. 18:22Brands

지역 정보 사이트에 등록된 자신의 피자가게 페이지에 사용자들이 몰려들어 악평을 쏟아낸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더 창조적이고 너그럽게 문제를 해결할 방법은?
셀프란시스코의 피자리아 델피나는
지역 정보 사이트 옐프에 고객들이 올린 가장 어이없는 악평을 그대로 티셔츠에 새겨 배달원들에게 입혔다.
결국
 이 티셔츠는 눈길을 끌었고 온라인을 통해 순식간에 세상에 퍼져나갔다.
별다른 비용을 들이지 않고 수백만 명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스스로 조롱거리가 됨으로써 고객들에게 선물을 주었다.



Link : http://slice.seriouseats.com/archives/2009/03/pizzeria-delfinas-genius-subversive-anti-yelp-t-shirt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