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House, Bao House on tricycle

2012. 11. 26. 23:22Vélo

자전거의 나라 중국의 Dot Architects에서 디자인한 Bao House입니다.

Bao는 중국어로 올록볼록하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트라이클(세발 자전거) 뒤에 올려진 올록볼록 앰보싱 처리된 육면체 공간.

괜찮네요!


SPF(Spray Polyurethane Foam)으로 만들어졌구요....

가볍긴 하겠지만, 불엔 쥐약이겠네요.

하지만 방수에 나름 내 골격은 단단하다고 하네요.


Bao House에는 별도의 문이 없습니다.

안장 뒷면이 슬라이드로 열리고, 그 사이로 들어가면 됩니다.



운전자분 뭔가 멋적어 보이네요.


그래도 안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다르겠죠?



사이즈는 딱 요렇습니다.


Pics from Dez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