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e Spall(라프 스펠)에 대한 궁금증. 사샤 바론 코헨과 헷갈리다.

2013. 1. 6. 17:25Reviews

혹시 One Day 보셨나요?



대선 이후 많은 사람들의 치유 영화가 되고 있는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에 매력녀, 앤 해서웨이의 영화로 알고 있죠?

One Day는 작년에 제작됐지만, 곧 국내 개봉을 앞뒀는데요.

저는 미리 봤습니다.


조금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겠네요. 영화의 그 두 주인공.

그 중 여성 캐릭터의 동거남으로 연기했던 Rafe Spall.

사실 One Day에서 이 배우의 매력을 발견하기란 쉽지 않았어요.


<라프 스펠과 레미제라블에 출연한 사샤 바론 코헨>


사실 One day를 보고, 레미제라블을 보면서, 여관 주인으로 등장했던 샤샤 바론 코헨을 라프 스펠로 착각했습니다.

코미디언으로 등장했던 One day의 캐릭터가 오히려 레미제라블에서 잘 살아난 걸로 생각했었죠.

그리고 며칠전 Life of Pi의 작가로 등장한 모습을 보면서, 뭔가 이상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나 레미제라블에 등장한 배우는 사샤 바론 코헨(영국 캠브릿지 대학 출신의 코미디언, 배우) 더라구요.

두 명 모두 영국에서 인지도 있는 배우라는 공통점이 있었고,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굴형이 비슷하다보니 오해아닌 오해를 하게 됐네요.

여튼, 이 오해를 계기로 Rafe Spall에 대한 간단한 조사를 해봤습니다.


Rafe Spall is....

-영국 출신의 연극, 영화 배우.

-1983년 출생에 결혼하여 Lena Spall이란 아이가 있는 아빠.

-출연작 : One day, Anonymous, Prometheus(Milburn 연기), Life of Pi(Writer 연기)

             아직 Anonymous는 못봐서 어떤 역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프로메테우스에서 누구였나 싶었는데, 영화 초반에 미지의 행성에서 비명횡사(?)한 과학자 Milburn이였어요.



*Anonymous의 역할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그외 다른 작품에선 그리 비중있는 역할은 아니였지만,

 일상의 외모에 맞게, 편안한 연기, 일상으로 잘 녹아드는 연기를 보여주는거 같네요.

 앞으로 기대하고 지켜보겠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가 출연한 영화는 제법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Rafe, I'm watching you!!!!




이어서...


사샤 바론 코헨이

애플의 조나단 아이브의 키노트 스피치를 패러디한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