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Mini Event for Simple Blog GURUM ; 심플블로그 구름 아이패드 미니 이벤트

2012. 12. 3. 11:51Reviews

티스토리 블로그는 2008년부터, 네이버 블로그는 2002년부터...

나름 10년이 넘어가네요.


블로그를 하면서 리뷰라고하면, 대부분 제가 갖고 있는 하키장비나, 갖고 있는 디지털 디바이스 정도였는데요.

이번에는 서비스입니다. 물론 이벤트까지 있는...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아이패드 Mini를 한 대씩 주는군요!

저처럼 이렇게 포스팅하고 올리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주소는 이렇습니다.

http://gurum.me/home




아직은 '베타' 태그를 달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블로그는 주로 텍스트를 전면으로 내세우는데요.

구름은 사진을 메인으로 띄우나봐요. 포스팅을 '구름'으로.

각 포스팅을 사진-제목으로 달아두니 보기는 편합니다.




'모아보기', '내 구름' '내 뭉게구름'.

모아보기는 일종의 구독을 신청한 구르머(???)들의 글을 모아보는거 구요.

내 구름은 자기가 작성한 포스팅

내 뭉게구름은 구독신청한 블로거 포스팅을 모아보는거네요.



포스팅을 하면 이렇게 심플하게 뜨네요.

가장 편한건, 오른쪽 중간에 있는 블로그 링크였어요.

아무래도 요즘은 블로그에만 포스팅하지 않고, 알리기 위해 SNS로 '퍼나르기' 하니까요.

*텍스트&사진 조합에 대해서는 조금더 고민했으면 하네요.


이상 아이패드 미니 이벤트로 스타팅을 한 '심플 블로그 Gurum'에 대한 초간단 리뷰였습니다.